아... 남보라도.,,,, 과거에도 방송에서 너무 어려보이는 동안외모 때문에 고민이라고 했는데, 연기자로서는 당연히 폭 넓은 연기를 위해서 자연스럽게 성형을 고민하는게 당연할 수 있는데.... 남보라 본인만의 특색과 매력을 많이 잃어버린건 아닌가 생각됩니다. 과거 강혜정이 치아교정을 하면서 턱이 확 달라졌고 인기가 급격히 떨어졌고, 작품도 많이 줄었던 기억이 나는데... 남보라도 왜 그런 전철을 밟는건지 모르겠네요. 주변에서 제대로 된 조언을 안해주면 매니지먼트는 왜 존재하는건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나이가 들어보이는 인상을 주긴 하지만, 누구는 어려보이고 싶어서 안달인데... 동안외모가 고민이라...... ㅠㅠ 확실히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그런 점에서는 성공이겠지만.... 요즘 강남 압구정 청담거리 걸어다니면 볼 수 있는 흔한 얼굴의 강남미인 느낌이 남보라의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코가 날렵하고, 턱 부분이 날렵해진건 맞는데... 제 눈에만 과거 사진이 더 이뻐보이는건가요?
데뷔하기 전이야 당연히 많이 다를 수 있지만, 이렇게 자연적으로도 아름답고 예쁜데....
솔직히.......... 돌아오긴 힘들고.... 본인이 만족하는진 모르겠고...... 팬으로서 관객으로서는 별로같네요. 기술이 좋아서 가상으로 성형 전후 이미지 확인할 수 있는데.... 으악... 하려면 코만 하지 턱을 건드려서 이미지가 진짜 너무 달라졌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