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몸통시신 사건 범인 장대호 신상 공개 일베 문워크게이 동일인물? 지식인 사주카페 도해관상감


한강에 떠오른 몸통시신.... 그리고 곧 이어 바로 스스로 이 사건의 범인이라고 자수한 장대호.

흉악범이라 신상공개 명령이 내려졌고 고개 뻣뻣이 들고 피해자에게 미안하지 않다 유족에게

미안하지 않다, 흉악범이 양아치를 죽인거다 라고 반성하지 않는 장대호.


일단 그의 신상이나 얼굴은 공개가 되었는데 그가 과거 인터넷에 남긴 행적들이 지금 또

논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조국과 조국딸의 논란을 덮고 싶은? 언론이라면 이 절호의 찬스를 놓칠리가 없는데

생각보다 반향이 없는가? 일단 물지 않는다.




무엇이냐...

바로 장대호가 일베를 했다는 의혹이다.

지금까지 나온걸로 봐서는 대충 했을 것 같은 의심이 드는

추정이 되는 것들이 있는데 장대호가 과거 일베 네임드라고 불리던

문워크게이라고 한다. 


게이는 게시판 이용자의 줄임말이고, 문워크는 특정한 주제로 글을 쓰거나

유명해진 사람을 지칭하는건데 마이클잭슨의 문워크 댄스를 영상으로 찍어 올리는

행동을 해서 문워크게이로 불렸다고 한다.


그런데 신상공개가 결정되고 얼굴이 언론에 나오면서 장대호 = 문워크게이 가 아니냐?

하는 의심을 가진 사람들이 이에 대해서 저격을 하는 글을 올렸는데


그 과정에 장대호가 과거에 사주카페에서 글을 올리던 내용과 사진 등을 통해

언론에 공개된 사진과 매우 비슷하게 생겼기에 이런 의혹이 일고 있다.











mydo##### 이 아이디를 사용하는게 장대호.

네이버 지식인에서 우리반애가 괴롭힌다는 질문에

의자로 대가리를 찍으라는 답글을 달아주는 장대호 ㅋㅋㅋㅋ





일베에서 진빌리라는 아이디로 과거 문워크를 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문워크게이로 불렸다고 한다. 그가 올린 유튜브 영상 채널을 통해

문워크 게이의 얼굴사진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그게 이 장대호와 거의 동일하게

닮아있어서 장대호=문워크게이 라는 의심이 생기기 시작.


무엇보다 문워크게이가 모자를 쓴 영상만 올렸는데 본인 채널 사진에

모자벗고 탈모인 상태의 사진이 있는데 언론에 나온 장대호 역시 탈모.



키도 굉장히 작고 거의 160초반대 탈모 그리고 경찰에 잡혔을 때 입고 있던 저 옷....

거의 빼박 같다....




그런데 2016년 3월을 마지막으로 문워크게이는 일베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한다.

도대체 와이? 





그리고 그의 행적에 대한 단서를 추적한 사람이 있는데

바로 네이버 관상 카페 도해관상감이라는 카페를 운영했다고 한다.


일베를 접고 이곳에서 활동을 했는데 그마저도 2017년 정도가 마지막이었다.


그가 일베를 접은걸 보니 정치성향이 일베와 맞지 않았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










한강 몸통시신 사건의 흉악살인범이 일베를 했다? 언론들이 좋아하는 극우 일베 사이트

이용자의 흉악살인사건 이 프레임을 왜 안 물고 있는지 솔직히 지금 이해가 안간다.


개꿀 아이템, 조회수 빨아먹기 개꿀인데 도대체 왜 왜 왜??

나는 그 이유를 대충 알것 같기도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를 한다고 하면 김대중 노무현을 굉장히 싫어하는데 장대호 = 문워크 게이의 정치성향과 맞지 않아

일베를 떠난듯 하다. 언론들이 이 떡밥을 물면 아마 일베에서 장대호가 김대중 선생님 거리는 위 글로 

저격 반박을 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어떻게 될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