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결승 경기장 관중난입 주인공 킨세이 볼란스키 영상 및 인스타그램 주소 직업은?

오늘 토트넘 vs 리버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전반전에

경기장에 난입한 금발의 여성은 러시아 국적의 AV 배우라고 밝혀졌습니다.

 

 

 

 

 

▶▷ 경기장 난입영상

 

 

 

 

잡히고 나서 뒤에서 아주 잠깐이지만 원피스 수영복이 미처 가리지 못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면서 전세계적으로 누군지 찾아라 대회가 열렸고 ㅋㅋ

 

 

 

중계카메라도 이런 관중난입 벌어지면 카메라 바로 돌려야 하는데

순간 당황.... 뭐지 ㅋㅋㅋㅋ 안전요원들 헐레벌떡 뛰어와서 캐치.

 

 

 

 

 

 

 

 

오늘 경기장 안전요원 두분 개꿀직업

 

 

 

이 누나의 정체는...??

 

 

 

 

 

 

이름은 Kinsey Wolanski 킨세이 볼란스키 이고

구글에 나오는 프로필상 영화배우가 아니라

AV 배우라고 합니다.

 

 

 

외모가 신인의 얼굴도 아닌데 영화출연은 2019년 작품이고 나오는 내용도

보니 노출이 있는 장면이라 뭐지? 싶었는데 인스타 팔로워는 기본 60만은 가지고

있고 사진 올린것도 느낌이 에로배우 같았는데 AV 배우라고 합니다.


Kinsey Wolanski

러시아 AV 배우 ㅋㅋㅋ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kinsey_sue/

 

 

지금도 머리에 리버풀이 우승을 했었지? 라고 생각은 드는데

기억에 남는건 관중 난입녀 뿐 ㅋㅋㅋ

 

근데 가만 생각해보니깐 이렇게 난입하는거 벌금 조금 맞는 정도로 끝나는거

아니고 광고회사들이나 챔피언스리그 조직위원회로부터 엄청난 소송같은거

당하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든다.

 

이거 솔직히 너무 쇼킹하고 광고효과가 상상이상일거 같은데

실제로 지금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 올라가는게 장난이 아니다

 

경기종료되고 60만정도였던 팔로워가 지금 75만을 찍었다.

인스타 계정아이디에 sue도 있네 고소당할 줄 미리 예견하는건가